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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cycle’s GXi 리뷰

대출 마른풀 사르는 2020. 6. 18. 0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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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cycle에는 Trek, Raleigh, Bianchi 같은 사이클링 거인에 필적하는 역사가 없다. 그러나, 접이식 e-bike 공간에서는, 그것은 가장 오래된 경쟁자의 하나다. 이 브랜드의 배경에 있는 회사, 카본·키네틱스는 2002년에 설립되어 2009년에 동사 첫 전동 자전거, G1을 발매했어. 최초의 전동폴더는 아니지만 그 독특한 외관과 퀵릴리스 휠은 많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10년간 이 회사는 디자인을 점차 개량해 왔으며, 다르지만 항상 상당한 가격대의 신모델을 출시해 왔습니다. Gocycle의 최신 활동인 GXi는 아마 지금까지 최고의 모델일 것이다. 3,699파운드(약 4,647달러) 자전거는 엔트리 수준인 GS보다 비싸며 가격은 1,999파운드(약 2,510달러)이며 전신 GX는 접이식이다. 이 회사는 4499파운드(약 5649달러)짜리 카본파이버 G3C라는 고가 자전거를 만들지만 GS와 마찬가지로 멀티모달 통근자보다 집이나 사무실 공간을 절약하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접는 공정이 더디다. 따라서 GXi는 브롬프턴, 허밍버드, 테른, 레이 레이 러드 파워바이크 등에 의해 생산된 경쟁자에 대항하는 보다 완전한 기함이다. 단점이 없는 건 아니지만, 이 오토바이는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힘과 유연성을 추구하는 사람에게는 쉽게 추천해요. 멀리서 보면, GXi는 Gocycle의 이전 제품과 같아 보입니다. 2020년 이 회사의 상표 디자인 언어는 시대에 뒤떨어진 것으로 느껴지지 않으므로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프레임에는 상부 튜브가 없기 때문에 눈도 어지럽고 발을 디디는 것도 간단합니다. 분리 가능한 배터리는 덩어리 형태의 다운 튜브에 수납되어 있으며 프론트 허브 모터는 눈에 띄지만 작은 5개 스포크 휠과 잘 어울립니다. 교묘한 디자인 요소는 핸들 바에도 미치고 있습니다. 노출된 케이블(모두 프레임에 잘 배선되어 있음)이나 플라스틱 기어 시프트는 발견되지 않아.왜냐하면, 동사는 보다 스텔스인 트위스트 그립 옵션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작아 보일지도 모르지만, 이러한 자세한 내용이 추가되어 자전거의 깨끗한 라인이 끊기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물론, GXi의 수리도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오토바이는 배터리 보증이 3개 되어 있습니다.배터리 보증은 1년, 기본 컴포넌트 보증은 2년, 프레임 보증은 3년입니다.Gocycle은 다른 e-bike 스타트업보다 오래되어 어드바이스나 교환 부품이 필요할 때 아직 존재 가능성이 높습니다. GX와는 달리, 이 자전거는 2개의 브레이크 레버 사이에 단책형의 주행등(DRL)이 있다. 빔은 높낮이 4가지 설정으로 옵션으로 깜박이는 스트로보 효과도 준비되어 있어 다른 도로 이용자에게도 더 잘 보이게 되어 있어. 하지만 DRL은 야간에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의 주위를 비추고 싶다면 Gocycle은 A/S의 솔루션을 구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제가 탄 리뷰 샘플에는 이미 앞과 뒤 슈퍼노바의 자전거 라이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F1에 인스파이어 된 '콕핏'이 있어 밝은 LED를 사용해 중요한 정보를 시각화하고 있습니다. 가만히 서 있으면 왼쪽에 있는 10개의 라이트가 자전거 잔액을 표시합니다. LED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채워지며, 각 LED는 배터리 수명의 10%를 나타냅니다. 일단 페달을 밟기 시작하면 라이트가 일시적으로 꺼지고 모터가 얼마나 심하게 움직이는지 보여주기 위해 반대 방향이 메워집니다. 이 섹션의 위아래로 파란색 4개의 LED가 배치되어 있으며 현재 DRL 모드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눈을 중앙으로 향하게 하면, 세 개의 LED가 세로로 정렬되어 있습니다.이것들은 현재 기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른쪽에 있는 10개의 LED가 당신이 타고 있는 속도를 보여 줍니다. 배터리 잔량 표시가 가능한 LED가 5개밖에 없었던 GX에 비해 월등히 향상되었습니다. 그래도 새 요리사는 직관적이지 않아요. 처음에 오토바이 매뉴얼을 참조하지 않고 의미를 이해해 주는 사람은 있습니까? 그렇게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조금 타는 것만으로 뇌가 익숙해지고, LED의 크기와 밝기를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느긋한 자세에서도, 직립한 자세에서도, 종래의 자전거용 컴퓨터보다 읽기 쉽다.통상, 소형으로 단색의 디스플레이가 있어, GXi의 전원을 끄면 핸들에 페이드한다. 기본 앱이었지만 곧 LED로 바꿨어요. LED 조명이 싫으면 대신 Gocycle 도우미 앱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GX는 핸들 바에 슬라이드하여 휴대 전화를 랜드스케이프 모드로 유지할 수 있는 고무 루프가 2개 붙어 있습니다. 이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앱은 관련된 승마 정보를 가진 자동차 대시보드를 이미지로 한 뷰로 전환해. 여기에는 현재 속도와 기어, 배터리 잔량, 모터 동작현황, 주행거리 및 승차모드를 전환하는 버튼이 포함됩니다. 처음 탔을 때 앱을 사용했는데 곧 LED로 전환하여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시켰고 더 중요한 것은 가끔 샤워를 할 때 안쪽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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